기타 연예인
원더걸스, 4주년 기념 영상공개.."한국에 없지만 사랑 감사"
윤탱여팬
2011. 2. 11. 17:14
원더걸스, 4주년 기념 영상공개.."한국에 없지만 사랑 감사"
2011.02.11 09:32 | 조회 539
![]() |
원더걸스는 지난 10일 데뷔 4주년을 맞은 가운데, 이날 오후 11시 팬들을 위해 라이브 웹 채팅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라이브 웹 채팅은 미국 동영상 사이트 유스트림과 원더걸스의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을 통해 진행됐다.
원더걸스 멤버들은 영어와 한국어로 4주년을 맞는 소감과 새 음반 소식 등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더걸스 멤버들은 여전히 풋풋함을 자랑한다.
원더걸스는 현재 미국 뉴욕에 머물며 미국 유명 뮤지션 클라우드 켈리와 함께 새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멤버들은 한국에서 팬들이 뭉쳐 봉사활동을 펼치며 데뷔 4주년을 축하하는 훈훈한 모습을 연출한 것에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원더걸스의 팬연합은 데뷔 4주년을 맞아 조금씩 돈을 모아 지난 9일 은평천사원에 기부했다"라고 전했다. 이 곳은 멤버들이 봉사 활동을 했던 곳이다. 또 팬들은 지난 2008년부터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한사랑영아원에서도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선예는 "너무 너무 감사하다. 한국에 없지만 이렇게 팬들이 큰 사랑을 나눠줘서 감사하다. 너무 보고싶다"라며 감사와 그리움을 드러냈다.
또 "새로 준비하는 앨범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해서 돌려드릴 테니 조금만 기다리세요"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