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스크랩] [기사] 원걸 예은, 뮤지컬로 배우 데뷔..선예 결혼발표 후 `첫 행보`

윤탱여팬 2012. 12. 22. 15:11



원더걸스 예은(박예은)이 뮤지컬 배우로 무대에 선다. 이로써 예은은 오는 1월 리더 선예의 결혼식을 기점으로 공식적인 개인 활동에 돌입하는 첫 번째 주자로 나서게 됐다. 


공연계에 정통한 관계자들에 따르면 예은은 뮤지컬 '삼총사'의 여주인공 콘스탄스 역에 발탁돼 2월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원더걸스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활약하던 예은이 연기자라는 타이틀을 달게 된 것은 지난 2007년 데뷔 이래 처음 있는 일이다. 평소 가창력을 주무기로 내세우고 있는 만큼 노래와 연기를 겸하는 뮤지컬 무대를 통해 본격적으로 영역 확장에 나서려는 것이 아니겠냐는 업계 관측이다. 
특히 예은의 이번 뮤지컬 출연은 원더걸스 선예의 결혼 발표 이후 궁금증을 자아냈던 멤버들의 행보를 알리는 첫 번째 소식이라는 점에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선예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는 원더걸스의 존립 여부에 물음표를 남기며 각자의 행보에도 적잖은 궁금증을 이끌어왔던 상황이다. 이 가운데 예은이 첫 번째 개인 활동의 테이프를 끊으며 팬들 앞에 공식적으로 나서게 됐다. 

예은이 출연하는 '삼총사'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명작 '삼총사'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17세기 프랑스를 배경으로 달타냥,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의 모험과 우정을 그려내고 있다. 예은은 극중 달타냥의 여자친구 콘스탄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
정이다. 

예은은 첫 뮤지컬 도전을 앞두고 연습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가창력이야 워낙 정평이 난 터라 걱정할 것이 없었다. 연기력이 관건인데, 워낙 열심히 하는데다 기대 이상의 수준을 보여줘 본 공연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예은의 뮤지컬 출연 여부에 대해 "아직 자세한 사안을 밝히기는 힘든 단계다"라고 최대한 말을 아꼈다. 

'삼총사'는 오는 2월 20일 서울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대망의 막을 올린다. 공연은 오는 4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http://enews24.interest.me/news/01/4159304_1161.html


드디어 예은이도 뮤지컬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원늙나늙] 원걸도 늙고 나도 늙고
글쓴이 : 텀블러 원글보기
메모 : 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