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꽃보다 남자> ‘소을커플’, 이번엔 ‘본죽커플’?! -ㅊㅋㅊㅋ

윤탱여팬 2009. 3. 27. 16:39

<꽃보다 남자> ‘소을커플’, 이번엔 ‘본죽커플’?!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김소은이 극중 ‘소을커플’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김범과 함께 <본아이에프>의 전속 모델로 나선다. <본아이에프>는 <본죽>, <본비빔밥>, <본국수대청>을 인기 푸드 브랜드로 김소은은 드라마 속에서도 죽집에서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하고 있어 이번 활동이 더욱 눈길을 모은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인기 드라마 <꽃보다 남자> 소이정 역할로 여성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범과 뛰어난 연기력과 사랑스러운 외모로 사랑받는 김소은이 <본아이에프>의 모델로 1년간 활동하게 되었다.”며 “신선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모델로서 김범과 김소은을 선택하였으며, 새롭고 참신한 본죽의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가까이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또한, <꽃보다 남자>의 인기에 힘입어 젊은 층의 고객들에게 <본아이에프>의 브랜드를 어필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얼마 전, <클린 앤 클리어>, <포카리 스웨트> 전속 모델로 나서며 눈길을 모았던 김소은은 이번 <본아이에프>까지 연달아 전속 모델로 발탁되며 ‘차세대 CF 요정’다운 면모를 한껏 과시하고 있다. 또한 광고계는 물론,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도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어 2009년 최고의 유망주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했다.

현재 김소은은 현재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발랄하고 순수한 매력의 추가을 역을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또한 김소은이 김범과 ‘소을커플’로 풋풋한 러브라인을 선보이며 보는 이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한편, 섬세하고도 실감나는 감정 연기로 극에 재미와 감동을 함께 선사하고 있는 KBS <꽃보다 남자>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