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美데뷔' 원더걸스, '잠시 평범한 소녀로~'…'쌩얼' 사진 공개

윤탱여팬 2009. 4. 16. 18:18

'美데뷔' 원더걸스, '잠시 평범한 소녀로~'…'쌩얼' 사진 공개

▲ 원더걸스 선예



미국에서 데뷔 준비를 하고 있는 인기그룹 원더걸스가 ‘쌩얼’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원더걸스는 지난 14일(현지시간) 미국 인터넷 커뮤니티 트위터에 잠시 일상으로 돌아가 현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유빈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이 올린 사진을 보면 TV화면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편안한 복장에 화장기 없는 얼굴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 원더걸스 선미와 예은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선예는 한 네일숍에서 네일 케어(Nail Care)를 받으며 즐거운 표정을 지어 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소희는 JYP USA 내 스튜디오로 보이는 곳에서 소파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선미와 예은은 둘이 나란히 서서 예은이 직접 찍은 듯한 ‘셀카’를 올려 네티즌의 시선을 모았다. 예은의 익살스러운 표정에서는 편안함이 엿보이기도 했다.

네티즌은 "미국에서 잘 지내고 있는 것 같다",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멤버들의 '생얼' 사진을 흐뭇하게 바라봤다.

원더걸스는 지난 13일에도 아시아 미디어 그룹 닌진 사이트에 마련된 그룹 블로그에 글을 남겨 현지에서의 근황을 팬들에게 전했다.
▲ 원더걸스 소희

원더걸스는 “미국에서 데뷔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고 이 커다란 도시에 머무는 모든 순간을 즐기고 있다"며 "지금까지 관광도 하고, 쇼핑도 했고 이번 주말에는 해변에서 정말 즐거운 시간도 가졌다"고 글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했다.

원더걸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원더걸스는 현재 뉴욕 맨해튼에 있는 JYP USA 사무실에서 박진영과 함께 미국 데뷔를 위한 여러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