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크랩] 이것이 경성스캔들 뮤비닷!!! & 나뚜루 7월 웰페이퍼^_^

윤탱여팬 2009. 5. 4. 22:15

드뎌 나왔네요 ㅎㅎ 경성스캔들 정식 뮤비가 ㅎㅎ

대부분 1화를 중심적으로 짜여진 것 같네요 ㅎㅎ 굉장히 잘 만든 뮤비 같아요 ㅎㅎ

문제되면 지우겟습니다^^

 

 

 

나뚜루 7월 웰페이퍼 ^_^

달력만 바꼇어요..

배경으로 쓰실분들도 있으실꺼라 생각하구 올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한지민카페
글쓴이 : 지민전도사^o ^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