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소녀시대

[스크랩] [S♡NE] DJ변 [소녀시대]

윤탱여팬 2009. 5. 23. 15:31





















































































































제가 이거말고 생각한 아이디어가 있었는데 그게 시간이 장난아니게 걸리더군요..ㄷㄷ..

그래서 재탕 삼탕 우려먹어서 여기까지왔네요. DJ변은 이걸로 끝?이구요~ 원하시면 뭐 ㅋㅋ 또 올려드리죠

여하튼 누나들중 한명이라도! 제 닉네임을 불러주는! 그날까지!! 절 알아주는 그날까지~!!!저는 어디든지 계속

올릴껍니다~ 저는 융이누나 에게 팬레터를 쓰러..~가봅니다~ 지금 새벽인데 어둡네요.

써니누나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출처 : 소녀시대
글쓴이 : DJ조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