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스크랩] [WonderFul] 빠심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분 보세여 각오하샘

윤탱여팬 2009. 5. 25. 18:56

센터선예의 멋진 춤사위

 

니는 엽사대상감...

 

 엘라스틴햇쒀여

 

 쩍벌걸스

 

 출출해서 수박 먹으며 공부*^^*-by 민선예

 

 안소희싸닥션 백만대갈기는 어머나

 

 날고싶어하는 날갯짓들

 

 

 잘못나왔음 얘일반인내친구임 박예은닮았는데 박예은은아님

그냥 닮았다고용 박예은아니라고용

 

 

 

 멈출수없는 깝본능

 

 관대한 몸짓

 

 꺼져 리더년아

 

 

 

안두목의 쓸쓸한 발걸음

 

 또 잘못나왔음 얘네 다 내일반인 친구들임

원더걸스닮았지만 원더걸스아님

아니라니깐용 얘네원더걸스아니라고용

 

아오 깜짝이야 이런 망할

 

 

 

 

 간지걸스

쫄쫄이 간지

 

 헐얘뭐야 나무서워

 

 넌바보야...파란양말밖에모르는바보! 흐헝응으으어으헝읗ㅇ

 

 헐얘도무서워......얘눈부릅뜬거므야...

 

 앞에가는 애기들찍으려다

피디가 카메라조준잘못한듯

얘네 뭐임 누군데뒤에서 저러고있음?

약간 이상한애들인듯

 

 악마년아 내가 누누히 말했거늘 아직도 민선예의 몸에서 빠져나오지 못하였느냐

몹쓸 것 예끼 이년아

 

 

 

안소희 그외 댄서 4명의 굴욕

절대 민선예박예은선미김유빈아님

아니라고요 닮은거라고요

 

 싸인안받을꺼면 빨리꺼져라 병시나

입에서 경련온다

 

2009 최고의 히트곡  8282를 가뿐히 제낀

82꺼져 ( To. 안소희)

(부제: 선미의 눈동자를 찾아주세요_jpg)

 

 

상한만두

 

 응...뭐지?.....여기어디지?.....으헝으헝으헝

 

에헤......밥먹고싶다.....에헤....

 

 과연 나는 이곳에서 뭘하고있는가

나는 누군가

 

 갖다바쳐 이것듀라

 

 

 

 마지막으로

 

 

 

 

 

 

 

 

 

 

 

고객님 주차는 저기에

 

나도살고싶지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안티아니에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볼루션펌입니다

출처 : 원더걸스
글쓴이 : JYP민선예 원글보기
메모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