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스크랩] (♡) 스골 윤아 움짤~(윤율)

윤탱여팬 2009. 7. 20. 10:09

봐도봐도 너무 예쁜거같은 융~!

 

 

 

 

 

 

 

 

 

설사에 빵터짐...ㅋㅋㅋ

 

 

 

 

 

 

 

도도한 행운의여신

 

 

 

 

 

 

 

새끼손가락 까딱~까딱~아귀여워~

 

 

 

 

 

 

 

대세는 윤율~

 

 

 

 

 

 

 

우쭈쭈쭈~

 

 

 

 

 

 

 

한때 수영의 개인기를 뺏어린(?) 윤아..ㅋㅋㅋ

 

 

 

 

 

 

 

빵빵 터지는 개그..

 

 

 

 

 

 

 

또 중독되는 게슴츠레 작품,ㅋㅋㅋㅋㅋㅋㅋ

 

 

 

 

 

 

 

아~웅

 

 

 

 

 

 

 

윤아도 눈웃음(?)이 예쁘죠~

 

 

 

 

 

 

 

하트~뿅

 

 

출처 : 소녀시대 팬카페 [화수은화]
글쓴이 : 융클로버 원글보기
메모 : 융 언니 넘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