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임윤아

[스크랩] (♡) 자전거가 사고 싶었던 윤아

윤탱여팬 2009. 8. 21. 13:13

 

 

Mnet 20's Choice

 

 

 


"야 사슴새낑! 나 우리 해리누나가 자전거 사죠땅

 

부럽지????? 넌 이런거 없지???????????"

 

 

 

 


 

 

 

 

 

 

 

"누나야 꼬부기 자전거 샀데.....꼬부기조켔다 끄지?.............나도 자전거 가꼬싶은데............."

 

 

 

 

 

 

 

 

 

 

 

 

 

"엄마.  통장으로 돈좀 붙혀봐"

 

 

 

 

 

 

 

 

 

 

 

 

 

 

 

 

 

 

 

 

 

 

 

 

 

 

 

 

 

 

 

 

 

 

 

 

 

 

"꼬부기새끼 부럽냐??????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출처레볼

 

출처 : 소녀시대 팬카페 [화수은화]
글쓴이 : 임윤아정수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