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임윤아

[스크랩] [S♡NE] 융이 남초딩 확실한 인증.(유리,윤아,서현 어릴적 레어사진)

윤탱여팬 2009. 9. 14. 16:02

 


(이 예사롭지 않은 윤율...너희들의 몸풀기 자세..ㅋㅋ)


 



윤아 팔보면 깁스하고 있는데

백덤블링 연습하다가 다쳐서 저렇게 됐음..........

그리고 그 옆에는 유리가 몸 풀고 있네요

 

 

출처 소시지

 

 

 

 

 

융아...미치것다..백덤블링..ㅋㅋㅋ

무슨 기예단도 아니고..백덤블링을 왜 연습한거야..ㅋㅋ

백덤블링은...남자애들도 잘 못하는건데...ㅋㅋ

백덤블링 연습하다가 다쳤다는데 왜이렇게 웃기지..........

역시 넌 남초딩이였어.

 

 

 

 

 

 

출처 : 소녀시대
글쓴이 : 천의미모윤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