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임윤아

[스크랩] [HOTTEST]윤아 직접 봤어요

윤탱여팬 2009. 9. 21. 18:33

아 옛날부터 하고 싶었던 말인데

옛날에 신데렐라맨촬영때 저희동네 맥ㅇㅇㅇ쪽에서 촬영했던 적 있었는데

근데 그 날 제가 학생인데 외출증끊고 수행평가 두고 온 게 있어서 잠깐 밖에 나갔었는데

길거리에서 윤아 봤었어요 !!!!!!!!!ㅇㄻㄴㄱㄱㅁㅅㅈㄶㄽㅁㄴ

근데 생각보다 키가 작아보였음,,

그니까 키가 작다 이런 거 말고 키에 비해 몸집이 작아보이는 사람 있잖아요

얼굴이 너무 작고 마르고 이래서 되게 작아보였음 몸집이 되게 작아보이는 하여튼 뭔가 요정삘

오오 근데 무슨 외국인인줄알았음 진짜 얼굴작고 그때가 아마 GEE활동했을때였나요?

진짜 내가 핫티스트인데 그 때의 격한 감동을 잊지 못해서 아이디가 요모양

 

윤아 얼굴 크다고 하는 잉여들 가끔 있는데

진짜 주먹만한데 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사진이나 들고와서 크다고 하는 거 보면

실물을 본 나로서는 가소로울 뿐

헐 난 핫티인데 소원의 분위기가 나

하튼 윤아찬양오오오오옹

 

제가 사실 모든 가수의 팬이어서 맨날 눈팅만 하다가

핫티스트 됐는데 팬 된지 몇 시간만에 박재범 기사나고 탈퇴 ㅠ ㄴ이ㅏ모ㅠㅠㄴ ㅠ되고

컴퓨터 고장나서 오랜만에 들어와봤더니

완전 피바람이 불었더군요 ,,,,,ㄱ-

 

결론 윤아는 이쁘다

출처 : 소녀시대
글쓴이 : 윤아얼굴작다 원글보기
메모 : 이분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