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임윤아

[스크랩] (♡) 그냥 센터가 아니요

윤탱여팬 2009. 9. 30. 18:01

 

농구 포지션 중에 센터라고 .. 있던가..

 

 

그냥_막는_융.gif

 

몸을_날려_막는_탱.gif

 

 

 

 

풉ㅋㅋㅋㅋ

 

 

 

파니 왜 이러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규&묶파니 챙기는 탱구

 

 

나_주면_안돼?.gif

 

 

핑크_스탠드_달라고_칭얼대는_묭.gif

 

 

 

"저에게 장가오실 생각은 없으신지요."

 

.

.

.

 

청혼 이따구로 하는거시냐 임사슴

 

 

 

 

 

 

 (그나저나 예고편의 윤데렐라는 뭐죠 =ㅅ=..편집크리?)

출처 : 소녀시대 팬카페 [화수은화]
글쓴이 : 윤아와빛무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