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임윤아

[스크랩] (♡) 어쩔꺼임??

윤탱여팬 2009. 10. 7. 13:11

 

 

 

 

 

 

 

 

 

 

.

.

.

.

.

.

.

.

.

.

.

.

.

.

.

.

.

.

.

.

 

 

 

 

 

 

 

 

 

 

머리를 자르고 나서 완전 촏잉 이미지 되서 그런가

긴융도 좋은데 이젠 단발융이 더 좋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모든게 다 촏잉으로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얘가 소녀시대 비주얼인지 긴가민가함...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게따

 

 

그냥 임윤아가 짱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소녀시대 팬카페 [화수은화]
글쓴이 : 때굴때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