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임윤아

[스크랩] 눈정화 시켜주는 이뮤나 여신

윤탱여팬 2011. 3. 5. 21:04

 

 

유주수아의 바뀐 분위게에 적응 못하고..구경하다가~~ㅋㅋ

 

회사 개업한 기념으로 눈 정화 짤 올려요~ㅋㅋ

 

비타 500 새 씨에프 사진입니다~~

 

이뮤나양은 여신 포쓰를~ㅋㅋ

 

 

 

 

 

ㅋㅋㅋ 빙구 애기 웃음..ㅋㅋ 진짜 누가 22살로 봐~~ㅋㅋ 이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진짜 소녀같은..여신 같은..ㅋㅋ 윤아는 레알 이쁜듯..ㅋㅋ 특히 저 사과들고 있는 짤은 뱀파이어 같아요..ㅋㅋ 하얗고 이쁘고..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신이야~~ㅋㅋ 갈수록 더 예뻐지는듯.ㅋㅋ

 

 

 

ㅋㅋ 화보집 사진~~ㅋㅋ ㅋ 양갈래 소녀융~~ㅋㅋ 이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먹고 이렇게 이쁜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신돋는 화보집 사진~~ 이뻐라~~ㅋㅋ 진짜 이러니 사람들이 안 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니스프리 여신 씨에프~~ㅋㅋ 윤아는 이니스프리가 참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여배우 포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마치 미드에 나오는 그런 느낌인듯..스파오 사진이에요~ㅋㅋ 윤아 표정이 너무 좋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