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소녀시대

2011.09.01 소녀시대 떡밥

윤탱여팬 2011. 9. 1. 18:08

오늘은 내가 친 모의고사 중에

젤 어려운 모의고사를 마치고 컴중..ㅋ

 

 

1. 스파오 사진이 또 떳군요..ㅋ

 

 

기타돋아융..ㅠ

 

 

 

2. 아이더 느님 존경합니다..ㅠ

 

사랑해요 아이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리런칭 영상 까지..ㅠ 근데 왜 점퍼는 벗어..ㅠ

그래도 ㅈㄴ 멋있음..ㅠ 그럼..16일을 기다리겠음..ㅠ

 

아이더 광고 편성표도 있네요..

이거 맞추는걸로 아이더에서 윤아 사인티 주는 이벤트 하던데..

뿌려도 되나?

암튼 시간을 알았으니 닥본사?ㅋ

 

 

 

3. 오늘 오전 1시 반 부터 2시까지 탱탐이였다니..ㅠ

 

난 언제쯤 받아보나..ㅠ

 

 

 

4. 빌보드 코리아 인터뷰 영상이 있네요..급 또 생각나는 WG..ㅠ

 

 

 

5. 9월 4일에 VMAJ를 아사히에서 방송한다네요..

어차피 난 파일이 있으니..ㅋ

 

 

6. 오늘 셩 빼고..내일 있는 SM콘 in 도쿄를 위해서 출국했죠..

3일동안 열심히..다치지 말고..하길..

 

 

7. 코웨이에서 또 새 사진이 떳군요..

이 여자는 진짜 알수록 신기함..ㅋ

 

 

이상 6:00 떡밥 끝.

오늘은 아이더를 핥아야 겠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