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임윤아

[스크랩] 윤아언니 에피소드 공개~

윤탱여팬 2011. 11. 10. 17:39

 

 

 

 

 

 

 

 

 

전에 사랑비 촬영장 후기 쓸때 에피소드 공개하기로 했었는데..

확실지 않아서 유타로 인증 받고 올리느라 늦어졌어요..

우선 글 늦게 올려서 죄송합니다..

별얘기 아니지만..많은분들이 빨리 가르쳐 달라고 하셔서..

 

 

 

때는 10월 대구에서 사랑비 촬영하는 날이 였어요

아침에 윤아 언니있다는 말에 오후에 되서..냉큼달려갔더니..안보이고..

몇시간 뒤에 나타나더라구요ㅋㅋ

그 사이에 장근석 오빠랑 장어(장근석님 팬클럽)분들이 있었는데 팬서비스 차원에서

기타치면서 노래 불러주시더라구요 그때 한류프린스라..한.중.일..팬들이 다양하게 있고..

그래서 막 팬들이랑 얘기나누고 하는데 전 그냥 옆에서 구경했죠..

그러다가 막 재밌는 얘기 같은거 해주다가

여차저차 해서 사랑비팀 회식 에피소드가 나왔어요 ㅋㅋㅋ

사랑비 회식 중에 장근석,서인국,김시후,윤아 언니 등등 배우들이

발바닥 게임 있잖아요 그 개발바다가 소발바닥ㅋㅋㅋ을 했데요

그때 윤아 언니는 개발바닥 장근석 오빠는 말발바닥?

윤아 언니가 약간 술취했는지 윤아 언니 차례때 개발바닥 말발바닥을 해야되는데

혀가 꼬여서 개발바닥 말바타타타탕을 했다고 하면서 완전 웃겼다면서

그 게임 끝나고 나서 장근석 오빠랑 서인국 오빠가 기타치면서

즉흥 작사까지해서 말바타타탕을 계속 놀려먹었다는 에피소드가 있다네요

 

그때 들었을때는 엄청 웃기고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글로쓰니..ㅋㅋㅋㅋㅋ별거아닌것 같네요

 

 

그리고..어제 농심콘 끝나고 대구 내려와서..

오늘 새벽 4시까지 촬영했다네요..

다함께 윤아언니에게 응원을..ㅠㅠㅠㅠ

 

 

 

 

다 읽으셨으면 다들 MAMA 투표하러 갑시다

아마 오늘부터 멜론2차 투표도 시작된다고 하던데

우리 열씸히 해서 작년의 기쁨을 함께 만끽해요 ^^

 

출처 : 소녀시대 팬카페 [화수은화]
글쓴이 : 소녀시대now 원글보기
메모 : 이런거 보면 신기해..윤아도 술을 먹는다는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