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소녀시대

[스크랩] 윤시는 붙어있어야 제맛!!!!!!!!

윤탱여팬 2011. 12. 10. 15: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거 합성아니에여........... 저건 구냥 붙어잇길래 올린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이상하다....싶었더니 문제는 다리였나봐요 ^.^.........하

 

색깔같은건 내가 할 수 없ㅋ엉ㅋ

 

그래서 다리 짜른거도 있어요!!!!!

다리 짜른거?...어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라도 어쩔 수 없는 어색ㅋ..함..

 

이장님 따라가긴 멀었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잠와.. 시험기간에 제가 뭘하는걸까욯ㅎㅎㅎㅎㅎㅎㅎㅎ.....그럼 사라질게요!

아아 권뉴리 생축!!!!!!!!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