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소녀시대

2011.12.27 소녀시대 떡밥

윤탱여팬 2011. 12. 27. 12:56

1. 권유리..레알이구나..

사랑비랑 겹칠텐데..

스엠은 무슨 생각으로..ㅜ

레알 흥미롭겠다..ㅠ

 

 

2. 케이윌 콘서트에 화환 돋네요..ㅋ

 

 

 

3. 엄청 잘난 소시네..부츠까지 뜨고..

5cm 얇고 5cm 길다는..

 

 

 

 

4.가요대전 예고요~ㅋ

 

출처 게봄

 

마지막에 윤아가 크게 나오고

8명 옹기종기 있는거 좋다..ㅋ

 

 

5. 현역 PD들이 뽑은 한류스타 1위 소시네요..ㅋ

 

 

 

6. 제이에스티나 윤아 사진이 떴네요..ㅋ

역시 그대는..ㅠ

 

 

 

7. 리팩 앨범 속지가 떴어요~ㅋ

 

쥑이요..ㅠ 폰에 넣어야지..ㅠ

 

 

 

8. 사랑비 협찬 사진도 떴네요~ㅋ

 

 

첫번째 꺼는 첨보는데..;;

언제 어디서 이런 옷을..

 

 

9. 가요대전 MC도 윤아가 본다네요..]

좋은 거겠지? 드레융을 보니까..

근데 왜 같이 보는게 이승기야..물론 송지효도 있지만..

그냥 MC융에 만족을..

 

 

이상 8:00 pm 떡밥 끝

아놔..집안 대결은 원치 않아..ㅠ

브레인 연장해라..ㅠ

드하2 완전 길게 해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