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임윤아

[스크랩] 공홈에 윤아가!!ㅋㅋㅋ

윤탱여팬 2012. 3. 29. 18:35

윤아입니다~~


어제 사랑비 첫 방송이라 긴장했는데
소원 여러분과 함께 볼 수 있어서 넘 좋았어여~~^^

앞으로도 사랑비 기대 많이 해주세요
~





1
초...

2
초......

3
초.............

꺄아~~~~ ㅋㅋ






어떻게 이렇게 ㅠㅠㅠㅠㅠ

진짜 여신이네요.. 사람코스프레...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공홈에 윤아글 올라와서 너무 행복하네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

말하는것도 완전 겸디 ㅋㅋㅋㅋㅋㅋ


윤아야... 난 1초면 충분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