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스크랩] 내일 해투에!!!!!!!!!!!!!!!!!!!!!!

윤탱여팬 2012. 5. 10. 20:21

태니젯+융 나온다네요!!!!!!!!

 

 

 

윤아는 사복으로 왔다니까 융랑비 촬영하다가 잠깐 왔었나봐욬ㅋㅋㅋㅋ

 

 

오랜만에 윤시 투샷 보겠네요!!

 

 

 

 

 

출연 : 제시카, 태연, 티파니, 신보라, 박지선, 정주리

▶ 소녀시대 윤아, <해피투게더3> 깜짝 출연!
남다른 예능감 선보여 스튜디오 초토화!
소녀시대의 윤아가 <해피투게더3>에 깜짝 출연하여 출연자들의 환호를 한 몸에 받았다.

이 날 <해피투게더3 - 소녀시대 VS 개그시대> 콘셉트로 진행된 녹화에는 소녀시대의 제시카, 태연, 티파니가 출연하였다. 그런데 녹화 도중 출연 예정에 없던 멤버 윤아가 갑작스럽게 스튜디오에 나타난 것. 윤아는 KBS2 드라마 <사랑비>를 근처에서 촬영하던 도중에 소녀시대 멤버들이 <해피투게더3> 녹화하는 모습을 보고자 모습을 드러낸 것이다.

갑작스런 등장에도 불구하고 윤아는 개그맨 김준호와 함께 ‘꺾기도’ 개인기를 선보이며 예능감을 뽐내 웃음을 선사하기도 하고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장근석과의 키스신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아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또한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로 활동하고 있는 멤버 서현을 향해 고쳤으면 하는 점을 지적해 이에 동의하는 다른 멤버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 날 함께 출연한 제시카는 드라마를 시작할 때 윤아의 조언을 듣고 엉뚱한 실수를 벌였다고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 이는 2012년 5월 10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소녀시대, “지금도 무대 울렁증이 있다!”
소녀시대 제시카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무대 울렁증이 있다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제시카는 소녀시대가 ‘훗’이라는 곡으로 처음 활동할 때 지상파 3사 음악 방송에서 모두 가사를 틀렸다고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시카는 소녀시대를 하며 많은 무대에 올랐지만 아직도 울렁증에 시달린다고 하며 오히려 큰 무대보다 작은 소규모 무대에서 더욱 긴장한다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그러자 이에 함께 출연한 티파니도 얼마 전 ‘태티서’로 무대에서 공연을 했는데 손과 무릎이 너무 떨려왔다고 고백했다.

그리고 무대에서 내려오자마자 인터뷰를 했는데 마이크를 잡은 태연의 손이 부들부들 떨리더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태연은 소녀시대로 활동한지 5년이 되었지만 아직도 긴장이 되더라고 고백했다.  

▶ 윤아VS유리 동시간 대 드라마 중 소녀시대의 선택은?!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현재 윤아와 유리가 출연하고 있는 동시간대의 다른 드라마 중 유리의 드라마를 본다고 고백해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 날 티파니에 앞서 제시카가 윤아가 출연하는 드라마와 유리가 출연하는 드라마가 같은 시간대에 방송하는데 두 방송을 번갈아가면서 봐야 해서 결국 둘 다 무슨 내용인지 하나도 모르겠다고 이야기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그러자 이에 티파니는 유리의 드라마를 본다고 고백해 함께 출연한 윤아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티파니는 유리가 생각보다 스케줄이 바쁘지 않은지 숙소에 자주 있다고 하며 유리가 10시만 되면 자신의 드라마를 켜기 때문에 덩달아 자신도 유리의 드라마를 보게 된다고 고백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 날 티파니는 멤버 효연에게 섭섭한 적이 있다고 털어놓아 모두를 궁금하게 만들었는데 자세한 이야기는 2012년 5월 10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 잔망터지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