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임윤아

[스크랩] [소녀시대] 소녀시대內 삥뜯기고싶은 1순위

윤탱여팬 2012. 11. 17. 18:54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김태연인

 

 

 

 

집으로가는 골목길에

존나 포스가 심상치않은 사람이

서있다

 

 

 

 

 

 

어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얼굴을 자세히보니

 

 

존예;;;;;;;;;;;;;;;;;;;;;;

 

 

 

 

 

 

 

 

 

 

 

 

 

 

 

 

 

 

 

 

 

 

 

 

 

 

 

 

 

돈있니? ^^

 

 

 

 

 

 

 

 

어..없는데요....

 

 

 

 

 

 

 

 

하...

돈이 없다고.....

다시한번 물을께

 

 

 

 

있니?

 

 

 

 

 

------------------------

 

망상제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아치한테 삥한번뜯겨보는게 소원인

덕구의 마음을 잘느꼇을거라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글쓴이 : 김태연인 원글보기
메모 : 오글거리지만 진짜 이런 사람 있으면 가진거 다 준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