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크랩] 해리포터 비하인드 짤들과 사진들

윤탱여팬 2012. 12. 3. 13:57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각트








단체사진찍는데 론이 없어서 론 판넬가져오는 해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 신난다




헐..ㅠㅠ완전 귀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잇

아프자나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리랑 말포이 사실 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 씐난다



내가 톰펠튼 좋아해서 사심담아 넣은 짤 



헬미가 소품찢어서 모르는척 덮어주는거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귀ㅠㅠㅠ



친하다니까 둘이 *- -* 



감독이랑 대화중인 코있는 볼드모트랑 지나가는 볼드모트덕후 



사실 위즐리네 가족이랑 친해요 



흔한 성인남자의 술래잡기 




아구스 필치의 마지막 촬영날 



헬미의 곶아킥 



어릴적 표정따라해보는 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드위그ㅠㅠㅠ 




말포이..너 이자식..



사심담긴 쌍둥이 어린시절 




ㅋㅋㅋㅋㅋㅋㅋㅋ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네이프와 루핀교수 마지막 촬영 날이라는데

루핀맞나? 얼굴이 가물가물 



벨라트릭스 마지막 촬영날 



해그리드 마지막 촬영날 



삼총사의 마지막 ㅠㅠ





자 어서 나에게도 호그와트 입학편지를 달라ㅠㅠㅠ 


 

 

 


출처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글쓴이 : 각트 원글보기
메모 : 아직 불의 잔 까지 밖에 못 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