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소녀시대

[스크랩] 지드래곤 꼬리만지는 소녀시대 써니 (고전)

윤탱여팬 2013. 2. 25. 22:58

ㅊㅊ/ㅇㅅㅌㅈ


 

 

 

 

지디가 엉덩이에 매단 털뭉치꼬리를 보고 만지작거림

 

 

 

 

 

만지작만지작 (아무도 눈치못챔)

 

 

 

 

 

 

승리랑 서현이 그걸 봄ㅋㅋㅋㅋㅋㅋ

 

 

 

 

 

지디도 알게됨ㅋㅋㅋㅋ

(지디 시선이 꼬리봤다 써니봤다 승리봄)

 

 

 

 

 

 

지디랑 승리 서로 눈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크리

(써니는 계속 그와중에 만지작거림)

 

 

 

 

 

만지는걸 멈추고 멍하니 있음 (Feat. 눈치보는 승리)

 

 

 

 

써니 표정이 계속 멍한걸로 보아 무의식적으로 만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독하고 도도한 여성들
글쓴이 : JOYRICH 원글보기
메모 : 무의식적으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