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스크랩] 아이돌팬들중 탑시드 먹을듯한 jpg.

윤탱여팬 2013. 3. 30. 21:36
☞ 뉴빵카페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저작권리는 글쓴 회원에게 있습니다.]
↑ 뉴빵인 권리 보호마크임. 지우지말고 글쓰세요~






티파니 헤어 추천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단호박 돋으면서도 내공을 구질구질하게 구걸하지 않는 남자의 답변 jpg.


인피니트 엘 ㅋㅋ

성공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뉴빵카페-(얼짱 성형 패션 뷰티 여성정보 만땅카페)
글쓴이 : 승냥2 원글보기
메모 : 깜놀..근데 효연이를 깠단말인가??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