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소녀시대

[스크랩] 소녀시대 합성대란 (브금有)

윤탱여팬 2013. 8. 26. 12:55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인스티즈 

 

 

첨부파일 OnBle GamE - Theme of false emperor.swf

 

 

사건의 발단.

 

소녀시대가 팬들을 위해 공개한 사진

 

 

 

 

써니 윤아 티파니 제시카

 

 

 

 

태연 효연 서현 유리 수영

 

 

 

 

 

그리고 일어난 합성대란.

 

 

 

화보 ver.

 

 

 

 

 

 

브랜드 모델 ver.

 

 

 

 

 

 

두 사진의 단일화.jpg

 

 

 

 

 

 

 

엘르걸 표지모델 ver.

 

 

 

 

 

 

전통놀이 홍보대사 ver.

 

 

 

 

 

 

레드카펫 ver.1

 

 

 

 

 

 

레드카펫 ver.2

 

 

 

 

 

 

 

올 어바웃 시리즈 2탄

=헐 어바웃 소녀시대 ver.

 

 

 

 

 

 

 

피겨여신 ver.

 

 

 

 

 

 

 

대박사건화보 1월호 스캔본 ver.

 

 

 

 

 

 

 

그리고 또 공개된 사진 한장.

 

 

 

 

 

 

 

 

 결과는

 

손효공.jpg

 

 

 

 

 

 

 

손효공. gif

 

 

출처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글쓴이 : 슈가볼. 원글보기
메모 : 내 가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