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스크랩] 여자들이라면 대부분 좋아한다는 아이돌 3대 컨셉 교복VS 제복VS 수트 무대 영상 모음

윤탱여팬 2014. 2. 15. 16:09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리환 너는 Love

 

 

 

 

 

 

 

 

 

 

 

 

 

 

 

 

 

 

 

걍 내가 기억에 많이 남는? 좋아 했던 무대 위주로 올림

옷 위주로 보라고 모음 영상으로 가져 오려고 노력함 ㅎㅎ

 

 

 

 

 

 

 

 

 

 

 

 

 

 

 

 

 

 

 

 

 

 

 

 

 

 

 

 

 

 

 

 

 

 

 

 

 

 

교복

 

 

 

 

 

 

 

 

 애프터스쿨 -ah

 

 

 

 

 

 

 

무대에선 교복 보단 체육복 느낌 나게 입었음ㅎ

 

 

 

 

 

 

 

 

 

 

 

 

 

 

 

 

 

 

원더걸스-아이러니

 

 

 

 

 

 

 

 

 

 

 

 

 

 

 

에프엑스-첫사랑니

 교복 모음집 있어서 가져옴ㅎㅎ 개인적으로 교복중 젤 좋아ㅜㅜㅜ

 

 

 

 

 

 

 

 

 

 

 

 

 

 

 엑소-으르렁

 이거두 교복 모음 있어서 가져옴ㅎㅎ

 

 

 

 

 

 

 

 

 

 

제복

 

 

 

브아걸-식스센스

 

 

 

 

 

 

인피니트-btd

매 의상 마다 디테일 쩌는 거 같아서 모음으로 가져옴 bbb

 

 

 

 

 

 

 

 

 

 

 

샤이니-Everybody

 

매 무대 마다 옷 예뻐서 모음으로 찾으려고 했는데 그건 못찾음ㅠ

 

 

 

 

 

 

 

 

 

에프터스쿨-뱅

 

 

 

 

 

 

소녀시대-소원을 말해봐

소말 제복 안 좋아하는 사람 거의 없는거 같음ㅠ 제복중 젤 좋음ㅎㅎ 모음 있어서 가져옴 ㅎㅎ

 

 

 

 

 

 

 

 

 

 

 

 

 

 

 

 

 

 

수트

 

 

 

 

 

 

 

슈퍼주니어-쏘리쏘리

 

 

 

나인뮤지스-와일드

수트까진 아닌가?;ㅋ 근데 자켓 때문인지 그런 느낌 나고 여자 그룹이 수트 컨셉 소화 하기

어려운데 나뮤는 나뮤+노래+춤 삼박자 다 잘 맞고 어울려서ㅎㅎ 멋있어서 가져옴ㅎ

 

 

 

 

인피니트-파라다이스

  멤버별 로 디자인 다 다른 수트라 보는맛 쩔b 춤은 격한데ㅋㅋ 옷이 수트라 그런지ㅋㅋ

먼가 금욕적인 느낌도 나궁..좋았음ㅎ 이것도 모음 있길래 모음으로 가져옴 

 

 

 

 

 

빅스-다칠 준비가 돼있어

뱀파이어 컨셉도 좋았지만 수트 입었던것도 한수 같음 ㅜㅜ 섹시해

 

 

 

 

 

동방신기-롱넘버

아직도 생생한 등짝신기 ㅎㅎ난 아직도 롱넘버가 수트 컨셉의 레전드 라고 생각함ㅎㅎ

 

 

 

 

 

 

출처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글쓴이 : 리환 너는 Love 원글보기
메모 : 수트에 더보가 없다니 내가 이걸 얼마나 앓았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