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스크랩] 써니 엽사보고 우는 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탱여팬 2015. 8. 17. 14:18


출처:채널 소녀시대 E.03







자신의 굴욕사진을 한장씩 뜯는사람한테 점수를 주는건데

써니가 과감하게 뜯으니까


윤아가 이언니한테 점수 몰빵하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졸라 감격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자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글쓴이 : 아 이 유 원글보기
메모 : 내일도 채소 하는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