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스크랩] [WonderFul] 제왑갤에서 너무 훈훈하길래 가져왔음^^

윤탱여팬 2009. 1. 30. 20:05

 

 

 

 

 

원더걸스땡스투

 

 

 

선예

 -그리고 JYP새식구가된 2AM, 2PM... 정말 정말 축하하구! 앞으로두 더멋진무대들 기대할게^^

 

예은

 -이노래말고도 많은 AM! 내파트 뺏어간 깝권 ㅋㅋ 유빈짱팬 슬옹님, 제왑의 나훈아 창민오빠, 아직내가무서운 진운이 ㅋㅋ 늘고맙소~ㅋㅋ 10점만점에10점PM! 위아래없는 리더 재범님(샵 다니세요 ㅋㅋ) 아직 어색한 준수오빠ㅋ, 젠틀맨 쿤, 느끼한 우영이, 늘열심히하는 찬성이, 보스턴 옥캣!ㅋㅋ 일산팸 준호!ㅋㅋ 다들 고마워~

 

소희

 -맑고 착한2AM[슥핸들권이오빠,스롱이 슬옹오빠, 창민오빠, 진운오빠] 웃긴 7명 10점만점에10점2PM[우린남매 재범오빠,찬성오빠, 택연오빠, 준수오빠, 할아버지 쿤, 어색한 우영오빠, 준호오빠] 그리고 우리 JYP식구들 항상감사합니다 ^^

 

유빈

 -이노래밖에 없는 2AM어떡하죠~ ㅎㅎ 10점만점에 백만점 2PM 데뷔 추카추카~

 

선미

 -오전반 2AM! 조권~~~~ 권이오빠... 드디어 우리 같이 달린다... 넘어지기 없기..! 조권 믿어~ 창민오빠도 힘내요~ 뒤에서 16명의 동생들이 함께하니까.. 진운오빠~ 요즘 너무 뜸한거아냐? 아이라이너들고 기다리겠음. 슬옹~ 멤버들 잘챙겨줘...아침이슬옹... 오후반 2PM! 리더..??제이제이제이.... 바보.......호호호호호호호(오빠도살짝파이팅^^) 아치준수님.~ 땡스투잘읽었어..훗! 택~ 나랑 쌍둥이란 소문이 있더라?? 랄라랄라라랄라~ 참예쁜쿤님...타크호스 or 블랙홀? 정체성을 알수없는우영님. 막낸같지 않은 찬성님 , 혼자 비 맞고 공연하는 준호님...그리구~귀엽고, 사랑스럽고, 예쁘고, 열심히하는 우리민주언니..Joo!!!우리 17남매~ 함께라서 얼마나 든든한지 몰라...올해에 큰일 한번 내보자^^...

 

 

 

2PM땡스투

 

 

 

재범
... Joo and Wonder girls 화이팅. 날 항상 갈구는 선미 살짝 파이팅 ...


... JOO, Wonderful Girls! ㅋㅋㅋ 방송국에서 보자 ...

찬성
.. 그리고 선예야! 춤출때 선은 예전보다 좋아졌지?ㅋ. 예은아 기다려ㅋㅋㅋ. 선미야 너도 기다려ㅋㅋ. 소희야! 신발은 갖고있지?. 유빈누나 뮤비나와줘서 고마워요^^ ...

우영
... 원더걸스... 항상 발게 웃으며 부엉이라고 인사해주는 선예. 뒤따라 멍때린 표정으로 똑같이 인사하는 선미. 뭔지는 모르겠는데 어색해하는 소희. 눈빛이 무서운 예은. 묵직해 보이지만 잘 웃을 것 같은 유빈누나 ...

택연
... 그러고 멋있는 Wonder Girls. 모두에게 인정받는 선예. 털털하구멋진 성격의 예은이. 4차원 미녀 선미(남들 하는 말 믿지마!). 매력있는 소희. 10점 만점에 10점 유빈이(뮤비출연 대단히 감사) ...

준수
... 어깨 좀 주물러줘 현아야!! ...
.. 그리고 원더걸스 익호선미+만두소희+리다선예+어색한? 예은이+유빈이(김범수선배님ft 한거 넘부러움..) ...

준호
... 현아 ...
... Wonder Girls 유빈누나, 선미, 예은, 소희, 선예 ...

 

 

 

 

좀 훈훈한가여? 제와퓌 다 좋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맨오른쪽 박재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권이생일축하해주는 선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준수 소희

 

 

 

 

 

 

★어릴때부터역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 케잌 선예가 권이 데뷔했다고 사준거다?*.*

 

 

출처-거 짓 말님

출처 : 원더걸스
글쓴이 : 캐택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