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스크랩] [WonderFul] 원더걸스 vs 빅뱅 태양, '대중음악상' 3개 부문 노미네이트

윤탱여팬 2009. 2. 4. 15:20
원더걸스 vs 빅뱅 태양, '대중음악상' 3개 부문 노미네이트
2009-02-04 10:42:49                                              msn 전송  모바일 전송
[마이데일리 = 임이랑 기자] 지난 한해를 뜨겁게 달군 두 아이돌 그룹 원더걸스와 빅뱅이 전문가들이 선정하는 '2009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 후보에 각각 3개 부문에 후보로 올라 박빙의 승부를 겨룬다.

4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대중음악상' 후보발표 기자회견에서는 2009년 대중음악상을 빛낼 영광의 후보들이 공개됐다. '한국대중음악상'은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음악전문가 52인이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전문가들의 냉정한 심사를 거친 후보에 아이돌 그룹인 원더걸스와 빅뱅이 올라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끌었다.

원더걸스는 이번 시상식에서 올해의 노래, 최우수 댄스&일렉트로닉 노래, 네티즌이 뽑은 올해의 음악인 그룹, 총 3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빅뱅에서 솔로로 활약한 태양 역시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 최우수 알앤비&소울 노래, 네티즌이 뽑은 올해의 음악인 남자 아티스트, 총 3개 부문에 올라 있다.

빅뱅은 그룹으로는 후보에 오르지 못했지만 빅뱅의 태양이 3개 부문에 후보로 오르며 빅뱅과 원더걸스의 경쟁구도를 형성했다.

'제6회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은 오는 26일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그룹 원더걸스(위), 빅뱅. 사진=마이데일리 사진DB]

임이랑 기자 queen@mydaily.co.kr
 
이효리 vs 엄정화 vs 원더걸스, '대중음악상' 맞대결
2009-02-04 10:20:58                                              msn 전송  모바일 전송
[마이데일리 = 임이랑 기자] '2009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에서 한국 최고의 디바들이 맞붙는다.

4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대중음악상' 후보발표 기자회견에서는 2009년 대중음악상을 빛낼 영광의 후보들이 공개됐다.

최우수댄스&일렉트로닉 노래 부문에서는 이효리의 '유고걸', 원더걸스의 '노바디', 엄정화의 '디스코' 등이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더블유앤웨일 등과 함께 후보에 올랐다. 원더걸스와 이효리, 엄정화 등 한국의 최고 여가수들이 모두 한 부문에서 모여 최고를 겨루게 된 것이다.

원더걸스의 '노바디'는 아이돌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올해의 노래 부문에 후보로 올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제6회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은 오는 26일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효리, 엄정화, 원더걸스(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사진=마이데일리 사진DB,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임이랑 기자 queen@mydaily.co.kr
 
 
원걸 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짱이라며...
우월한원걸이라며
출처 : 원더걸스
글쓴이 : JYP민선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