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스크랩] [WonderFul] 태국 비행기안에서 찍찍ㅎㅎ

윤탱여팬 2009. 2. 28. 14:30

 

 

 

 

 

다들 피곤해보이네... 립글로즈도안바른 백퍼 쌩얼인듯 ..ㅎㅎ

 

 

유비나~~ 살도 많이빠지고 이뿐데 머리가 왜;;;ㅋㅋ

 

 

아니 이왕 단발로 짤라줄거면 좀 반듯이 이뿌게좀짤라놔주지 삐뜨닥하게;;ㅋㅋㅋ

ㄴ 그래도 윱이니까 이쁜거임.. 대한민국에서 저머리 어울리는여자 몇 안됨

 

 

저 스튜디어스 원걸이랑 얼굴크기차이때문인지 자꾸 뒤로갈려는듯한;;ㅋㅋ

 

 

그나저나 소히랑 유빈인 자다일어난거같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내일은 완벽히 준비 다한모습들까지 올라오겠지 ㅎㅎㅎ

 

 

출처 : 월드

출처 : 원더걸스
글쓴이 : 오직WG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