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원걸 '나우' 뮤비, 환상적인 섹시미 '아찔'

윤탱여팬 2009. 4. 6. 21:03

원걸 '나우' 뮤비, 환상적인 섹시미 '아찔'



원더걸스가 리메이크한 핑클의 '나우(NOW)' 뮤직비디오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4일 정식 공개된 원더걸스의 '나우' 뮤직비디오 동영상은 별도의 홍보 활동 없이도 네티즌의 자발적인 퍼나르기에 힘입어 이틀만에 1백만 건 이상의 재생수를 기록하는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다.

원더걸스가 리메이크한 '나우' 뮤직비디오와 EVER 엑스슬림 TV CF, 메이킹필름 및 NG 모음으로 구성된 이번 동영상에서 원더걸스는 '섹시 스파이'로 분해 지금까지 볼 수 없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초슬림한 가죽바지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돌아온 원더걸스의 변신에 네티즌들은 블로그와 게시판, 댓글 등을 통해 호평을 보내고 있다.

섹시하고 도도한 원더걸스의 매력에 반한 네티즌들은 원더걸스와 핑클의 '나우' 뮤직비디오 비교 영상을 제작해 올리기도.


또한 10년 만에 원더걸스의 리메이크를 통해 재조명되는 핑클의 원작 '나우'에 대한 관심 또한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 리메이크를 기획한 EVER 측은 "공개 전부터 촬영장 사진이 인기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져 놀랐다"며 "섹시 스파이로 분한 원더걸스의 이미지가 EVER의 신제품인 엑스슬림폰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에 꼭 들어맞는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오는 9일에는 EVER 홈페이지를 통해 원더걸스 특유의 비트와 안무를 살린 '나우(NOW)' 뮤직비디오 댄스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원더걸스, 핑클 '나우' 뮤비 리메이크..'섹시 스파이' 변신

원더걸스, '섹시 컨셉트' 뮤비 사진 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