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스크랩] [WonderFul] 무서운 민선예..

윤탱여팬 2009. 4. 12. 23:41

 

가수 민선예는

노래가 끝나기전까지만 해도

카리스마람낢나 하아가하아갛아가

 

 

 

 

하지만 노래가 끝나자

막내 민선예는

ㅎㅎ.....

 

이래서 선예를 제가 푸푸푸ㅜ푸푸ㅜ푸훞

 

 

 

출처는 짤속에 있습니당 ~

 

같은사람...?

 

그외 서녜

 

 

 

아....ㄴ힘나ㅓㅎ나ㅣㅓ리ㅏㄴ멀미ㅏㄴ런ㅁ;

 

 

 

제가 제일좋아하는 선예사진

 

내 삶의 비타5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원더걸스
글쓴이 : JYP민선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