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스크랩] [090611]원더걸스cctv인터뷰

윤탱여팬 2009. 6. 12. 17:56

 

 

저기여자사회자 맘에드네 ㅋㅋㅋ

원걸다섯명마다 각각의 특색이 있는데 다섯명이 모여야 더욱 원더걸스만의 색깔로 그런 걸로 발휘한다고 하네요

그렇지 ㅋㅋㅋ 애기들은 다섯명이 모여야 빛이 더욱 남 ㅋㅋㅋ

선예가 감사하다고 하니까 (역시 인사성바름 ㅋ)

사회자가...다 알아들었냐고 놀라네요 ㅋㅋ근데 정말 알아들은거니? 대단

그리고...카메라..섹고가 옌이에 대해 설명하는데 자꾸 선미한테만 ㅋㅋ

 

출처 : 별하。in Wonder Girls☆
글쓴이 : 나노바디잘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