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스크랩] (♪) 오직!여팬들은 주저할것없이 이글을 클릭합니다.

윤탱여팬 2009. 6. 17. 16:52

 

 

 

★오빠들의 귀환 찬양★

 

 

 

 

 

 

 

 

 

 

 

 

 

 

 

 

 

 

보는순간 나도모르게 소리를지르며 엄청난 찬양과 열폭을하게만든 이 사진....

언니들 너무이쁘지않나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모그룹 회장따님 포스

 

 

 

 

 

 

 

 

 

 

 

 

요염한시카

 

 

 

 

 

 

 

 

 

 

 

여팬들이 너무많이 늘어나버리셔서 당황한 1人...

아님...다만세부터 많이 계셨지만 숨여계셨던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같은경우에는 숨어있.....)

 

여팬들 누구누구신지 알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

남팬들과는 다른매력이있는 여팬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잘 통하잖아요 그쵸?!?

 

여팬들수로 따지면 다른 여아이돌팬들보다 우월할듯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많이 모르시는것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팬들의 힘을보여주자구요!!!!!!!!!!!!!!!!!!!!!!!!!!!!!!!!!!!!!!!!!!!!!!!!!!!!!!!!!!!!!!!!!!!!퐈이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출처 : 소녀시대 팬카페 [화수은화]
글쓴이 : 소시바부논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