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스크랩] (♡) 윤율베이비 4화 윤율 캡쳐 (존재감없는 윤율)

윤탱여팬 2009. 7. 15. 12:05

 

 

 

 

 

 

 

 

 

 

 여기 피디가 윤율빠인듯...

매화마다 나오네요ㅋㅋ  윤율 찬양 윤율 만세

 

출처 : 소녀시대 팬카페 [화수은화]
글쓴이 : 메리포핀율 원글보기
메모 :

이런 댓글이 있음..ㅋㅋ

자기 둘이 서로를 찍으면 되는데..ㅋㅋㅋㅋㅋ귀여운 윤율..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네요 ㅋㅋㅋㅋ 바보들 ㅋㅋ

┗ 바보들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율 귀여워 ㅋㅋ

┗ ㅋㅋㅋ 그런방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