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스크랩] 연연 떡방앗간 댓글 캡쳐 2탄 (+추가)

윤탱여팬 2010. 7. 2. 14:43

 

 

 

 

 

 

 

 

 

 

 

 

 

 

 

 

 

 

 

 

 

 

 

 

 

 

 

 

 

 

 

 

 

 

 

 

 

 

 

 

 

 

 

 

 

 

 

 

 

 

 

 

 

 

 

 

 

 

 

 

 

 

 

 

 

 

 

 

 

 

 

 

 

 

 

 

 

 

 

 

 

 

 

 

 

 

 

 

 

 

 

 

 

 

 

 

 

 

 

 

 

 

 

 

 

 

 

 

 

 

 

 

 

 

 

 

 

 

 

갑자기 폭풍 윤시 떡밥을 보다가ㅋㅋㅋㅋㅋㅋ

 

이런 뻘짓을ㅋㅋㅋㅋㅋ 레알 뻘글ㅋㅋㅋㅋ

 

※임산부 노약자 및 오글거림에 손발이 펴지지 않는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시카曰 : 윤아야ㅠㅠㅠ 아까부터 덕후가 날 쫓아와ㅠㅠㅠ

 

윤아曰 : 이봐요. 왜 남의 여자를 스토킹하는 겁니까? 빨랑 안가요?

 

 

 

 

시카曰 : 역시 우리 자기밖에 없어 ^^

 

윤아曰 : 그렇지?ㅋㅋㅋㅋ 난 쫌 우월한듯ㅋㅋㅋㅋ

 

 

 

 

윤아曰 : 그나저나, 이게 방금 우리 딸내미 학예회가서 찍어온 사진이야?

 

시카曰 : 응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아???

 

 

 

 

윤아曰 : 누굴 닮아서 이렇게 이쁜가?? 자기겠지?ㅋㅋ

 

시카曰 : 무슨소리야- 너 닮아서 이렇게 이쁜거겠지ㅎㅎㅎㅎㅎㅎ

 

 

 

 

윤아曰 : 무슨 소리야. 확실히 자기 닮았어.

 

시카曰 : 그런가??ㅎㅎㅎ 내가 쫌 예쁘긴 하지?

 

 

 

 

윤아曰 : 당연하짘ㅋㅋㅋㅋㅋㅋ 자길 닮아서 애가 성적이 바닥을 기어다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카曰 : 뒤질래?^^

 

 

 

 

윤아曰 : 크흠...어쨋거나.... 애가 워낙 이뻐서 학예회 주연도 하궄ㅋㅋㅋ 역시 우리 자식이라 그런지 우월하넼ㅋㅋㅋ

 

윤아曰 : 요고바바ㅎㅎㅎㅎㅎ 키스신도 있어ㅋㅋㅋㅋ 입술 부비부비하는 것 좀 봨ㅋㅋㅋㅋ

 

 

 

 

윤아曰 : 키스신??? 이런 시망 애가 몇살인데 벌써 남정네랑 키스신을 찍어???

 

시카曰 : 아니 윤아야 그걸 나한테 물으면 내가 어떻게...

 

 

 

 

윤아曰 : 그나저나 키스신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ㅋㅋㅋㅋ 자기 오늘따라 더 귀여워 보이넼ㅋㅋㅋ???

 

시카曰 : 왠지 나도 살짝 땡기는데??ㅋㅋㅋ

 

 

 

 

윤아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베이비ㅋㅋ그럼 우리 오늘 자손을 하나 더 생산할까? 난 이번엔 아들이 좋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카曰 : ㅎㅎㅎㅎㅎㅎ어머 부끄럽게 그런 소리를 ^///^ 어떻게 그랰ㅋㅋㅋ난몰라ㅋㅋㅋㅋㅋㅋ

 

 

 

 

윤아曰 : 싫다면 어쩔수 없지ㅇㅇ  그럼 걍 밥이나 먹으러가자.

 

시카曰 : 아 이런 시망 임윤아 이 눈치 밥말아 먹은 새키가

 

 

 

 

 

 

 

 

 

 

 

 

......

 

 

 

 

 

재차 말하지만...

 

 

 

여러분 저 이상한 인간 아니에요

해치지 않습니다 ㅇㅇ

 

 

 

 

 

 

 

 

 

 

 

 

 

 

 

 

 

 

 

 

 

 

 

 

 

 

 

 

 

 

 

 

 

 

 

 

 

 

 

 

 

 

 

 

 

 

 

 

 

 

 

 

 

 

 

 

 

 

 

 

 

 

 

 

 

--

 

역시 떡방앗간ㅋㅋㅋㅋㅋㅋ

 뒤쪽에 웃긴게 많아서 추가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윤시커플 팬카페「 연상연하♡
글쓴이 : 뇽뇽뇽 원글보기
메모 : 지하철노선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런데빌런 뜻을 오늘 첨 알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