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스크랩] 연연 리얼방 댓글캡쳐모음 1탄

윤탱여팬 2010. 7. 2. 14:33

 

 

 

 

 

 

 

 

 

 

 

 

 

 

 

 

 

 

 

 

 

 

 

 

 

 

 

 

 

 

 

 

 

 

 

 

 

 

 

 

 

 

 

 

 

 

 

 

 

 

 

 

 

 

 

 

 

 

 

 

 

 

 

 

 

 

 

 

 

 

 

 

 

 

 

 

 리얼방 복습하다가 너무 웃겨서 캡쳐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탄은 다음에.......

 

 

출처 : 윤시커플 팬카페「 연상연하♡
글쓴이 : 뇽뇽뇽 원글보기
메모 : 어떡해..나 너무 많아..그래서 독서실에서 뿜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