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스크랩] 우리경산이 아주어릴때 폭풍눈물ㅠㅠㅠㅠㅠㅠ

윤탱여팬 2010. 8. 3. 18:16

 

우리켱사니 왜 이름부르는데 울어요ㅠㅠㅠㅠㅠㅠㅠ?

아이코 내아들 닭똥같은 눈물흘리네ㅠㅠㅠㅠㅠㅠ

우쭈쭈쭈 뚝 그쳐야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얼굴 제대로보려고 하니까 누나 모가ㅈ..아니 목에 경련이 오지만 괜찮아요^^;;

우리 경산이 잘크고있지?ㅠㅠㅠㅠ

 

아참,소녀시대맘누나들이 정신줄놓았던프로 헬로베이비가

일본에서 방영이 될거래 너 이제 한류베이비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안뇽 경산아, 그대로만자라주렴 뿅

메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류베이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