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한지민, 베이징서 여신급 미모 자랑 "한국 최고의 우아 미녀"

윤탱여팬 2010. 12. 16. 16:12
한지민, 베이징서 여신급 미모 자랑 "한국 최고의 우아 미녀"
2010. 12.16(목) 11:49
[티브이데일리=김지현 기자 김은혜 (번역편집)기자] 배우 한지민이 중국 베이징에서 여신급 미모를 뽐냈다.


한지민은 최근 국내에서 모델로 활약 중인 M사의 신제품 발표회를 위해 베이징으로 출국했다. 그녀는 행사 외에도 언론 인터뷰팬미팅 등 빡빡한 일정을 소화했다.


한지민의 열정적인 팬들은 공항, 호텔 입구 등에 나타나 그녀를 응원했다. 한지민은 팬들의 열정적인 모습에 감동을 받아 바쁜 일정 속에서 시간을 내어 팬들과 미니 팬미팅을 가지기도 했다.


팬들은 한지민이 자선 활동을 했던 모습들을 담은 앨범과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할 귀마개 등 정성 어린 선물을 준비해 한지민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이들은 모두 한지민이 "한국에서 가장 우아한 미녀"라고 치켜세웠다.


한지민 역시 중국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 그녀는 팬들에게 친필 사인이 담긴 화장품을 선물해 팬들의 호응을 받았다.


한지민은 팬미팅 시간에서 "이후에도 팬들과 자주 만남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개인적으로 중국과 중국의 팬들을 좋아하며, 기회가 된다면 중국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드라마 '카인과 아벨' '경성스캔들' '이산' '대장금' 등에 출연한 한지민은 중국에서 우아하고 단아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