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원더걸스 "크리스마스 계획? 2PM-미쓰에이와 파티"

윤탱여팬 2010. 12. 20. 14:07
원더걸스 "크리스마스 계획? 2PM-미쓰에이와 파티"
2010. 12.20(월) 12:08
[티브이데일리=김지현 기자 김은혜 (번역편집)기자] 걸그룹 원더걸스가 크리스마스 계획에 대해 밝혔다.


지난 17일 홍콩에서 성황리에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는 원더걸스는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2PM, 미쓰에이 등 소속사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할 예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크리스마스 계획을 묻는 질문에 같은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에 몸 담고 있는 그룹 2PM, 미쓰에이와 함께 파티를 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또 원더걸스는 이번 달 한국에서 개봉하는 영화 '라스트 갓 파더'에 카메오로 출연하는데, 영화나 드라마에 도전하고 싶은 생각은 없는지에 대해 묻자 이구동성으로 "출연하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멤버 소희와 예은은 "액션영화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했고, 유빈은 "로맨스 작품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 선예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후에 "2PM, Miss A 등의 소속사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할 예정"이라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원더걸스는 또 소속사 JYP가 최근 홍콩에서 새로운 연습생을 뽑고 있는데 많은 참가자들의 오디션을 지켜 본 소감이 어떠냐는 질문에 "자신이 갖고 있는 음악에 대한 열정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