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소녀시대

2011.11.05 소녀시대 떡밥

윤탱여팬 2011. 11. 5. 18:18

1. 오늘자 음중입니다..본인이 못 본지라..ㅠ

오늘 의상 괜찮은데..ㅠ

오늘 같은 날 본방으로 봤어야 하는데..ㅠ

 

근데 시카 TRX가 안 나와썽..ㅠ

왜 시카 파트에만 이런일이..ㅠ

 

 

2. 병심장 공식 사진이 떴군요..

단콘 때 얘기인듯요..근데 뒤에 홍기 표정이..;;

 

 

 

3. 깨알 윤율타임..ㅠ

 

 

 

 

 

소시내꺼양 부럽다..윤율 다 받았어..ㅠ

 

 

4. 윤아 어제 뮤뱅 출근길 직캠이 있네요..

역시 대륙의 위엄..ㄷㄷ

 

 

5. 제이에스티나 윤아 메세지가 있네요..

 

 

6. 근짱 기사에 윤아 얘기가 깨알 있네요..

 

 

장근석은 4일 오후 영화 '너는 펫'(김병곤 감독, 프로덕션 루덴스 제작) 개봉을 앞두고 가진 TV리포트와 인터뷰에서 "김하늘과 윤아가 물에 빠진다면 누구를 먼저 구해줄 건가?"라는 돌발 질문에 김하늘이라고 답해 '충성펫'임을 인증했다. 현재 그는 윤아와 윤석호 PD의 드라마 '사랑비'를 촬영중이다.

 

"저는 그래도 김하늘 누나를 구할 거다. 윤아씨는 내년에 구하면 된다"고 조크했다. 그런 뒤 "영화 개봉을 앞둔 지금은 현재 상황에 집중해야 된다. 지금은 김하늘을 주인님으로 모시는 입장이라 이렇게 답해야 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드라마 촬영장에서는 맏형답게 윤아와 동생들을 잘 돌봐 대장처럼 밀고 나가겠다는 마음이다. 제게 '너는 펫'과 '사랑비', 김하늘과 윤아는 그런 차이"라고 덧붙였다.

 

 

지금 상황에서는 지혜로운 답변인 듯..ㅋ

 

 

 7. 스파오 새 사진이 떳군요..

사고싶지만..내가 입으면 그냥 패딩일 뿐..

 

 

이상 6:30 pm 떡밥 끝

아..사닷 달력..ㅠ

동생 통장을 이용해서라도 샀어야 했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