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소녀시대

2011.11.09 소녀시대 떡밥

윤탱여팬 2011. 11. 9. 12:51

엄마땜시 컴을 못하고 오늘에야 하는..ㅠ

 

 

1. 임닷에 올라온 사랑나눔콘 직찍..진짜 쩝니다..ㅠ

수트간지 임윤아 짜응..ㅠ

 

 

 

2. 광동씨의 새 사진..

밑에 짤 아련..나..수능 364일 남았다..ㅠ

 

 

 

3. 뮤뱅 트윗에 새 사진이 올라왔군요..

2주연속 1위라능..ㅋ

 

 

 

4.스엠이가 the boys 티를 판대요..12일 오픈이라나..

출처 게봄

 

근데 왜 이게 2.99나 할까요..넘 상술이다..

 

 

5. 올해도 소녀들이 FNS에 나온다는 군요..

넘 바쁠것 같다..

 

 

 

6. 사닷 대문이..ㄷㄷ 레알 임치명..ㅎㅇㅎㅇ

 

 

 

7. 윤아 협찬 사진이 떳군요..희한하게도 출처는 바이두..

 

 

 

8. 강심장 스포가 게봄에 있길래 퍼왔어요..

 

막판에 윤아가 찢윤아로 한 토크 더 했는데,
콘서트에서의 찢윤아, 슴콘에서의 찢윤아였던듯

솔로무대당시 댄서들에게 윤아가 이런 춤도!! 잘추는구나!! 하는 반응을 생각하며 무대를 꾸몄고,
또 다른멤버들은 특징이 한가지씩 있는데 반면 자신의 무대는 밋밋한거 같아
중간에 옷을 찢는 부분도 넣었는데
막상 검색어에서는 봉춤, 윤아봉춤으로만 오르고ㅠㅠㅠ
속상했나봐요ㅜㅠㅜㅠ
윤아도 소녀시대의 댄스라인이기도하니ㅠㅠㅠㅠ

또 슴콘에선 무대중 춤추다 바지자락이 찢어졌어졌었다곸ㅋㅋㅋ
놀라서 옆에있던 유리언니한테 자기 바지 찢어졌다고 외쳤는데,
무대끝난후 유리언닌 또 유리언니 자기바지가 찢어졌다는줄알고 춤도 제대로 못췄다몈ㅋㅋㅋㅋ
윤아가 혹시나 인터넷에 찢어진 바지가 찍힌 영상이 있을까봐
걱정되서 직접 영상을 다 찾아보았지만 다행히 올라온건 없었다네욬ㅋㅋㅋ

 

봉춤 아련..바지는 다행이다..ㅠ

 

 

 

9. 어제 한중가요제 윤아 사진이 떴네요..

저 옷 입었구나..인기가요에서 입은거랑 쪼금 다르네..

 

 

10. 천윤님의 팬싸 직캠..ㅠ

나도 팬싸 가고싶어..ㅠ

 

 

11. 근짱 기사에 윤아 얘기가 있네요..ㅋ

 

장근석이 새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소녀시대 윤아에 대해 호의적인 모습을 보였다.

영화 '너는 펫'의 개봉을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장근석은 드라마 '사랑비'에서 상대역으로 출연한 윤아에 대해 "생각보다 털털하고 활발하다"고 말했다.

"윤아는 엽기걸"이라며 예상외의 대답을 내놓은 장근석은 "서로 성격도 잘 맞고 말도 잘 통한다"고 말했다. 특히 일일 드라마를 보며 윤아의 연기력에 대해 신뢰를 갖게 됐다고 한다.

"일일드라마에서 연기하는 모습을 봤는데, 믿음이 가는 연기력을 가진 친구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다른 아이돌 출신 배우였다면 조금 망설였을지도 몰라요. 하지만 드라마에서 보여준 연기력이라면 믿을수있다는 생각에 저도 적극 추천했어요. 연기의 센스도 있고 서로 호흡을 잘 맞아요."

장근석은 평소 소녀시대의 팬이라며 은근한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남자에게 있어 소녀시대 윤아는 전설이죠(웃음). 소녀시대 팬클럽인 소원 정식 회원은 아니지만 마음만은 열렬한 팬이에요."

 

본인 정신도 정상은 아니다만 암튼 윤아를 엽기걸로 표현하다니..ㅋ

암튼 윤아의 모습이 보이는 듯..ㅋ

 

 

12. 사랑비 촬영장 사진이 떳네요..

나 여기 어딘지 아는데..계대 안에 있는 커피집..ㅠ

아놔..ㅠ 내일 계대 가면 윤아 있나?..ㅠ

출처 융갤..

 

 

13. 윤석호 감독님 인터뷰 중에 윤아가 나왔네요..ㅋ

 

장근석에게는 여러 가지 면이 있다. 요즘 아이 같은 느낌이 강한데, 트렌디하고 파워풀한 분위기를 순수한 감정의 결로 바꿀 수 있을 것 같다. 한 번쯤 도전해 보고 싶은 캐릭터의 배우다. 윤아에게는 또래와 다른 이미지가 있다. 김희선 명세빈 손예진 등 고전적 여성미를 가진 배우들과 주로 작업해 왔는데, 요즘은 그런 캐릭터가 많지 않다. 그런데 윤아에게서 그런 면을 발견했다. 실제로는 성격이 무척 쾌활해서 후반부에 그런 모습을 많이 끄집어낼 생각이다

 

 

큰 내용은 없네..

 

 

14. 출발드림팀 갤러리에 사진이 떳네요..ㅋ

 

이상 10:00 pm 떡밥 끝..

계대..레알 내일 갈까..ㅠ

'S♡NE > ┌소녀시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11.12 소녀시대 떡밥  (0) 2011.11.12
2011.11.10 소녀시대 떡밥  (0) 2011.11.10
2011.11.06 소녀시대 떡밥  (0) 2011.11.06
2011.11.05 소녀시대 떡밥  (0) 2011.11.05
2011.11.04 소녀시대 떡밥  (0) 2011.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