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임윤아

[스크랩] [임윤아]내가 묭덕에서 융덕으로 빠진..댄스배틀(feat.직캠)

윤탱여팬 2012. 8. 21. 20:42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퍼온출처 유투브, 원출처 사스미닷컴  




720p로 보라능.. 좋은건..좋은 화질로..
내가 황미영 핥다가.. 우연히 보게된 이뮤나 춤 직캠... 나란여자 춤선이 이쁜 사람을 좋아하는 여자..
이거보고..이뮤나 입덕.. 사실 이뮤나 춤잘추는건 예전에 스타댄스 배틀 그거 할때부터 알고 있었음..
그땐 아무렇지도 않게.. 올 이뮤나..이러고 말았음.. 그리고....이걸보게된순간.. 그때부터 이뮤나 학학 이러고이씀
ㅋㅋㅋ그래서 이번에 스엠콘가서도 이뮤나만 보고 멍때리고있었다는건 ..함정 ㅋㅋㅋㅋㅋㅋ


출처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글쓴이 : 일루와 원글보기
메모 : 출처 여시 보자마자 욕망 일것 같았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