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크랩] 드라마 시상식 최초로 베스트커플상을 받은 동성 커플.swf

윤탱여팬 2012. 11. 12. 17:38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건프라

 


는 바람의 화원의 닷냥커플
원래 sbs공홈에 올라온 베커 투표폴에는 저 둘이 없었는데 팬들이 저 둘도 엄연한 드라마상에서 커플인데 왜 없냐고 항의해서 결국 올라오고 상까지 탔지ㅋㅋㅋㅋㅋㅋㅋㅋ당사자들도 완전 당황하고ㅋㅋㅋ
문채원의 '눈만 보니까 되더라구요'는 길이남을 명대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커 받기전에도 신인상 소감에서 '제가 사랑하고 사랑했던 문근영씨에게 고맙다'라고도 말하고 
문채원 이 여자 은근히 베커 받고싶은 티를 많이 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둘이 동성 베스트커플상 받은 이후로 남-남 동성커플이 받기도하고 흐뭇...



아래로는 닷냥짤 투척







출처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글쓴이 : 건프라 원글보기
메모 : 난 바람의 화원을 안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