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크랩] 추억의 어린이 드라마

윤탱여팬 2012. 11. 28. 19:19

 

요정 컴미

 

 

 

 

줄거리

슈퍼컴 나라가 버그들한테서 멸망 직전에 놓이자, 슈퍼컴 나라 공주 컴미가 명태네 집으로 피신하면서 벌이는 이야기

 

어린이 드라마의 인기를 본격적으로 끌게된 어린이드라마 ...

나야 ~커엄미이~

 

가사▼

 

한 발짝 처음 한 발짝이
그렇게도 쉽지 않을 뿐야
걱정마 날 따라해 봐
자, 하나 둘 셋 넷


조심조심 한 걸음씩 걸어봐
그냥 그렇게 내딛어 보는 거야
내가 네 곁에 서 있을게 나야 컴미

난 처음이라 두려워만지는데
그냥 그렇게 가보기는 하지만
지금 여기 내 앞에 펼쳐진
어제와는 다른 세상
(그게 다 그것부터 시작이야)

급하게 욕심을 내지마 (너무 욕심내지 마)
차근차근 가보는 거야 (한 발짝씩)
즐겁고 신나게 노래하는
우리는 다정한 친구들 (자, 우리 같이)

 

 

매직 키드 마수리

 

 

 

어린이드라마중 제일 좋아했던 매직키드마수리 ㅠㅠ

매직키드마수리 목거리가 한참유행이였죠ㅋㅋ

2년동안 496화를한 장수 어린이드라마....

 

줄거리

마법사들의 이기적인 마음으로 마법세계가 걷잡을 수 없는 혼란에 빠진다.
이에 마법나라의 원로들은 회의를 통해 자신들보다 살아가는 방식은 하등하지만 서로 돕고 의지하며 조화롭게 살아가는 인간세상에 마법사 가족을 파견해 인간들이 큰 혼란없이 살아가는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자는데 의견을 모은다.
마침내 원로마법사들은 심사를 통해 선발한 한 마법사 가족을 인간세상에 파견한다.

주문을 외워보자 헤이~ 호!

마법사 내 친구는 언제라도 (하하~)
신비한 마법의 세계 보여주지 (하하~)
우리들 마음 속엔 푸른 꿈이 늘 가득하잖아
언제라도 외롭고 힘이 들 땐
내가 널 위해서 바꿔 줄게
아~아~아~아~
힘을 모아 하나 둘 셋 오호!

키키리 뽀뽀로 마법의 빗자루 (쿠루쿠루 팡)
훨훨 훨훨 날아오르고 (날아올라)
미요피요뽀요 원하는 모든 걸 (모두)
쓱싹 쓱싹 바꿀 수 있어 (바꿔 바꿔)

아름다운 세상 위해
주문을 외워 봐
스파릴라 라릴라
우리 곁엔 매직 키드 마수리

 

 

울라 불라 블루짱

 

 

고아성의 놀라는 연기가 참일품이였던 내 어린이드라마 세계의

폭풍 은색얼굴의파란머리를 몰고왔던 드라마....

 

줄거리

는 너무길어서 패스

는아니고 간략하게 설명 블루스톤과 블랙스톤이라는 행성이있는데

 블랙스톤이 블루스톤의 완즈언 중요한보석을 훔칠계략을 하자 블루스톤의 왕이 보석을 5개로나눠서

충신4명과 아기공주에게 나눠주워서 대피시키고 아기공주만살아남는데 아기공주가 다지(고아성)임 그래서

이러쿵저러쿵하는이야기

 

마법전사 미르가온

 

 

이드라마는 매직키드와 관련된 작품임 여기서 매직키드마수리에 나왔던

마패와 백장미가 나오는 작품이기도 함

 

화랑전사마루

 

 

뜻밖의 드라마였음ㅋㅋㅋ나는 저기 파란애가 좋았는데 ㅋㅋㅋㅋㅋㅋ

마루(빨간애)의 담임선생님이 안영미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41가족

 

 

 

이거슨 천재가족의 일상생활이였음 할아버지의 아이큐는 공개되지않았음

천재인IQ(여자아이) + 천재호IQ(남자아이) + 천호만IQ(아빠) + 성순아IQ(엄마) = 641

 나는저 여자애가 알바구하러갓는데 퇴짜맞았던 이야기가기억남...

 

아쉽게도 BGM은 못구함...

어리다고 하지마! 걱정스런 눈빛도!
내겐 너무 부담스러워 (야야야야야야야)

그깟 나이 뭐가 중요해! (유후)
언제나 내겐 꿈이 있어 (야야야야)
어려도 사랑할 수 있어
날 얕보지 말아 줘 (야야야야야야야)

그깟 나이 뭐가 중요해! (유후)
두고봐! 잘 할 자신 있어. (야야야야)
언젠가 신나는 내일이
내게 다가올 거야

 

 

문제시 당황후 삭제 !!!

 

출처

http://blog.naver.com/kbrkjs/50121237818

출처 : 엽기 혹은 진실..(연예인 과거사진)
글쓴이 : 육식스 원글보기
메모 : 나 마지막꺼 빼고 다 봤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