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스크랩] 개인적으로 기억나는 주옥같았던 가수들 코디

윤탱여팬 2014. 4. 3. 20:24

 



 

내가 아는 카페, http://cafe.daum.net/cs11sz 이민규

 

원출처 : 내아카검색, 구글검색, 내 옛블로그검색

(퍼온 글일 경우 원출처를 적어주시고 본인 글일 경우 이 부분은 삭제해주세요.)











코디 자체는 다른애들보다 나았는데 철자가 망한예






다른애들

난 이 노래나 컨셉 겁나 재밌어 했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

이런애들도 있어줘야 가요계가 재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거면 매직 좀 새거로 써라..












어디를 지적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지영언니..




















나 수박바 시러하는데 저거보면 먹고시픔
















밤샘 도로공사라도 하고 오신듯
















저정도 평균 비쥬얼을 저렇게 만드는 것도 재주라면 재주

위에 동방신기 코디와 아마 같은팀ㅋ




















 

천상지희는 정말 주옥같은 코디짤이 많았다



















팬들의 애칭:소매봉봉 웨이터옷



















공포의 애기야

이 노래 좋아했는데 저 코디때문에 어디가서 말도 못함..

























공포드라마 OST 부른다고 레알 저러고 무대나왔다는게 함정

그래도 노래 잘하고 곡 좋고 무대랑 잘어울리긴함ㅋㅋㅋㅋㅋㅋㅋ




















호감도를 떠나 안타깝다...




















손으로 옷을 다가리고 다리만 보면 존예임


















실제로 옛날에 코디가 정말 안티였다는 썰이 있었음

근데 지금은 그게 아닐텐데도 이모냥



















전진의 호크룩스 빵모자

























아래짤은 짤라붙힌 합성인데 더 진짜같다는게 함정




















치마인줄
























제목:소인에겐 아직 한척의 루나가 있사옵니다



















추억의 카라1기 성자야 오랜만 ㅠ




















뭐지 이 얼룩덜룩은?

자세히보니











어머나 시발 깜짝놀랐네

코디 뺨이라도 때렸니?

위에 서인국 코디와 동일인물이라함ㅋ



















예전에 내가 블로그같은데 저장해놨던거랑

검색하면서 본것들 좀 추려봄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말고 더 웃긴것도 있겠지만 그건 모카들이 댓글로 쏴줄꺼라고 믿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해서 말하는건데 한척의 루나 드립은 내가 만든 드립이 아님ㅋㅋㅋ

저 짤 있던 글 제목이 레알 한척의 루나가 있사옵니다였어 ㅋㅋ

그래서 제목:소인에겐 한척의 루나 이렇게 쓴거 ㅋㅋ



댓글 장려 캠페인 ⓒ 내가 쓰는 댓글. 글쓴이에겐 희망이 됩니다. '뒤로' 버튼보다는 '등록' 버튼을.

내가 아는 카페 Mon~Sun, am12:00~am12:00

 

 


출처 : 내가 아는 카페 Mon~Sun, am12:00~am12:00
글쓴이 : 이민규 원글보기
메모 : 한 척의 루나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