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스크랩] 2008년 KBS 연기대상 신인배우들 축하공연

윤탱여팬 2014. 6. 23. 14:41


출처:유튜브





축하공연 영상 연어질하다가 진짜 웃겨서 퍼옴.

처음부터 봐도 웃기긴함. 신인배우여자배우들의 멕아리없는 립싱 노바디ㅋㅋㅋㅋ


02:03 부터가 핵심


즐감!

난 허니가 이렇게 배꼽빠지는 무대인지 몰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ㅋㅋ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간만에 잘 웃었다...고마워요 당시의 신인남자배우님들....한달 연습한 보람이 있었어요....내배꼽....탈...추...ㄹ...


p.s. 여배우들 춤출때 뒤에서 앉아있는 포즈부터 웃겨주시는 우리의 신인남배우들....ㅅㅂㅋㅋㅋㅋㅋ


출처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글쓴이 : 계속사랑받고싶어서사랑한다못했어 원글보기
메모 : 영상은 보아하니 윤아편집본이네 그건 그렇고 허니 윤아도 사녹한거는 지금 처음 알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