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120326 사랑비 1회 윤아 손 위주 캡쳐

윤탱여팬 2014. 11. 30. 22:49



랑비 초반은 주로 책을 들고 있는 짤이 많다. 현대로 가면 폰을 잡겠지만. 약간 흔들려서 자체 포샵으로 보이는건 내 착각인가



이 장면은 이게 다라서 아쉽다. 총나 같은면 손에 엄청난 줌을 잡았을텐데



부딪힌 덕분에 손은 나왔지만 줌이 안 되었다



그나마 이게 제일 줌



또 박아서 나온 손. 이거 NG 귀엽던데ㅋㅋ



이제 보니 하늘이 되게 png 같이 나왔네



여기가 울학교라는게 윤아가 레알 왔었다는게 가끔 신기하다



여기 이 시선에서 한번 보고싶었는데 이젠 그러지 못 하는게 아쉬울뿐ㅠ 그나저나 윤아 손 잘 나왔네

이거 다음 장면에서 다시 부딪힌 곳에 가는거 왜 편집했을까. 한 장면이라도 더 보면 좋은데



이건 위에꺼랑 약간 다른 컷이길래 한번 더 캡쳐 해봄



우리의 오지라퍼 윤희씨는 책을 정리해주고 덕분에 대놓고 나온 손



이 장면에서 책장 위에 올린 손 쪼금쪼금씩 움직이는데 완전 귀여웠음ㅋㅋㅋ



딴데는 다 알겠는데 여기가 어딘지 모르겠다. 같은 건물 다른 느낌이라ㅠ

이거 쎄라비 3인방 설명하는 대사 개오글ㅋㅋ 신비로운 외모는 개뿔ㅋㅋㅋ



여기 처음에는 레알 도서관인줄 간판 땠다붙였다 할줄 몰랐음



망가진 노랭이 우산덕에 몇 번 더 잡힌 손. 그나마도 짤리는 부분이 많았다

근데 이 장면 후시녹음해서 별로였다. 빗소리 잘 나오게 하려고 했다지만 더빙한거처럼 됐잖아. 아에 잘 맞추던가



오지라퍼 윤희씨를 응원합니다ㅠㅠ 덕분에 잡힌 손이 몇 장면이야ㅠㅠㅠ 게다가 존예ㅠㅠㅠ



ㅎㅇㅎㅇ 그냥 좋다ㅋㅋ 별거 아닌 그냥 연필잡는 장면인데 좋다ㅋㅋㅋ

이거 다음에도 짤린 장면 있던데 그 장면이 생각보다 길어서 깜놀

그나저나 여기는 언제 가보나. 미자 탈출하면 간다고 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안 갔네


위에 장면과 이 장면 사이에 틈이 좀 있는데 손 캡쳐를 못 했어ㅠㅠ 잘 나오지도 않았지만


마지막으로


이뻐ㅋㅋㅋㅋ


---------


1회 복습한지 얼마 안 되서 그런지 비교적 선명하게 내용이 남아있다

편집된 부분들이 아쉬울뿐. 열심히 더보 활동하는 중간에 대구까지 와서 찍었을텐데 편집되고ㅠㅠ

1회 분량이 1시간 15분 정도 되던데 아쉽다. 근데 2,3회는 별 차이 안 나던데 분명히 더 있을텐데

일본판이랑 구성 차이나는 것도 기분 별론데. 한국판은 샀으니 일본판은 나중에라도 살수 있으면 사야하나


그건 그렇고 임배우는 또 언제쯤 볼 수 있으려나. 아직까지 계획은 없는 것 같은데 요즘 수트입은 모습을 보니 이걸 못 보는게 너무나 아쉽다

어떻게 수트를 안 입어. 지금까지 그나마 셔츠라도 입은게 너내운 딱 1번이라는게 말이 되냐고

너내운은 회차가 많아서 다행이긴 한데 길어서 고화질로 볼수 있는 곳이 별로 음서ㅠㅠ

윤아가 드라마에서 수트입는거 보고싶어ㅠㅠ 존나 멋있을텐데ㅠㅠ

오늘 셀카도 보니 겁나 나이도 안 드세요ㅠㅠ 교복 입어도 될 듯ㅠㅠ 이 비주얼을 드라마에서 못 보다니ㅠㅠ 아님 영화라도 찍으면 좋은데ㅠㅠ

임배우 보려면 어떡해야 하는겁니까. 임배우 보고싶다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