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연예인

원더걸스 2PM…박진영 사단, 미국에 뜬다! 3개 도시 투어-가고 싶당..

윤탱여팬 2009. 2. 16. 12:06

원더걸스 2PM…박진영 사단, 미국에 뜬다! 3개 도시 투어

    

박진영의 전국 투어 콘서트 ‘나쁜파티2’가 오는 3월 ‘더 JYP 투어 2009’라는 공연명으로 미국 3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박진영은 지난해 뉴욕과 LA에서 ‘더 JYP 투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이번에는 현지 공연 인기도와 수요를 고려해 공연 횟수를 늘리게 됐다. 이번 콘서트는 JYP의 수장 박진영을 비롯해 미국 시장 데뷔가 임박한 제이림(J Lim), 지소울(G-Soul)과 국내 인기 가수 원더걸스, 2PM 등이 스페셜 게스트로 선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지난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구성과 내용으로 훌륭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JYP USA 소속 가수뿐만 아니라 현지 관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원더걸스, 2PM까지 가세해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멋진 공연이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번 콘서트를 주최하는 좋은콘서트 측은 “문의 전화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특히 게스트로 출연하는 원더걸스와 2PM에 대한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더 JYP 투어 2009’는 오는 3월5일 미국 LA 윌튼 시어터를 시작으로 3월6일 오렌지카운티 라미라다 시어터, 3월8일 뉴욕 맨하튼센터 해머슈타인 볼룸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