삘글

신맨 복습 하다가 별일 다 생기네

윤탱여팬 2013. 10. 28. 05:11

 

 

 

 

 

1. 신맨을 보고 있는데 모기가 귀 옆에서 웽웽 거리길래 잡으려고 쳤는데 갑자기 소리가 안 들림. 그래서 혹시나해서 폰 불빛으로 봤는데 죽었음.

불도 꺼서 불빛은 폰 불빛밖에 없었는데 소리만 듣고 잡았음ㅋ 스스로 엄청 신기했음ㅋ

근데 문제는 이 모기가 이미 누군가의 피를 빨아서 잡으니까 피가 나왔는데 하필 내가 손을 내리친 곳이 베개라서 베개에 피 묻음ㅡㅡ

나중에 빨긴 해야될텐데 은근 찜찜함

 

2. 신맨 5회를 보고 있었는데 거기서 실수로 옷을 망가뜨려서 꾸중 듣는 모델이 나왔음. 근데 그 모델이 문현아랑 닮았음.

걍 닮은 사람이겠지 했는데 찝찝해서 나뮤갤에 물어봄. 근데 레알 문현아라네?ㅋ 모델된게 내가 알기론 09년이니까 충분히 가능한ㅋㅋ

몰랐던 나뮤빠도 있었던지 내가 링크까지 주고 옴ㅋ 아 신기해ㅋ 윤아보려다가 문현아 찾았어ㅋㅋ 여기 클라라도 나오던데 별 사람 다 나왔어ㅋ

그 아줌마 동생도 나오던데 자매가 쌍으로 같은 드라마에ㅋㅋ

 

진짜 요즘 신맨 재평가 해야된다ㅋ 따지고 보면 그 해 엠사 수목이 다 망해서 신맨은 그 중에서 상위권이였는데

랑비처럼 과도한 그런것도 없었고 다만 아쉬운건 윤아 스타일 나름 디자이넌데 옷이며 머리며ㅠ 이번 드라마에선 제발 그러지말길

안그래도 또 나이 올려서 일부러 들어보이게 입힐까봐 걱정. 근데 갤러들 말 들어보니까 28살이면 엄청 꾸밀때라던데 코디 젭알ㅠ

신맨카니까 또 생각난 두고두고 짜증나는 일. 그 해 엠사 신인상 후보에 윤아가 없었던 것.

시청률이 그렇게 잘 나온 편은 아니라서 솔직히 별 기대는 안 했는데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그 해 시상식 봤는데 후보에도 없었음.

근데 더 짜증났던건 트리플은 후보에 있었던거 트리플은 신맨 후속작이라 정확히 기억하는데 신맨보다 시청률 안 나왔음.

물론 신인상은 연기로 주는거지 시청률로 주는 건 아니긴 함. 근데 작년 신인상 때문에 빡쳤었음. 아이돌은 머만 나오면 다 주더만

솔직히 내가 그거 봤는데 줄감은 아니였음. 아 진짜 윤아 드라마할 때는 엄청 힘들게 들어갔었는데 요즘은 머 개나소나 다 연기돌이래.

그래서 작년 시상식은 좋았음. 팬들 닥투로 네티즌상 받았지만 더 좋았던건 우수상 후보에 윤아가 있었다는거

유이도 있었다는게 함정이긴 하지만 그래도 우수상 후보에라도 올라간게 어디야 그럼 우수상 받을 수도 있다는건데

이번 드라마는 기간이 애매해서 올해 시상식을 갈지 내년 시상식을 갈지는 모르겠지만

시청률도 좀 나와서 당당하게 우수상,네티즌상 받았으면 좋겠다.

'삘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쩌다보니 정리글?  (0) 2014.07.17
딱히 글 쓸 생각은 없었지만  (0) 2014.07.11
찜찜해  (0) 2013.09.26
실검이 죄다 채용 어쩌구네  (0) 2013.09.16
오늘도 나혼자 눈물짓는 걸음으로 널 향해 걷고 있지만  (0) 2013.09.01